$pos="C";$title="";$txt="";$size="523,410,0";$no="2009071213471011285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우남건설이 경기도 용인시 보라택지지구내 위치한 우남퍼스트빌리젠트 타운하우스를 인근 용인지역 보다 약 30%저렴한 가격에 분양중이다.
우남퍼스트빌리젠트 타운하우스는 총 19가구(단독형 7가구, 연립형 12가구)로 구성된다.
분양 관계자는 "기존의 사생활 보호가 어려웠던 연립형도 사생활 보호가 잘 되도록 설계돼 있어 실구매자들에게 단독형과 함께 연립형까지 인기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고 말했다.
택지지구내에 자리하고 있으며 창밖으로 보이는 숲의 풍경이 마치 숲속에서 살고 있다는 기분을 느낄 수 있을 정도로 자연환경조건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어 도심속에서 나만의 자연공원에서 사는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현재 준공이 완료된 상태라 계약과 동시에 입주가 가능하다. 최고급 마감재를 사용한 인테리어와 유럽풍의 외관디자인의 고급스러움이 입주자들의 가치를 한 층 업그래이드 해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기존의 경부고속도로 외에 새롭게 개통되는 영덕~양재간 고속도로의 최대 수혜지역 중 하나로 강남권 진입이 20분대에 가능하다. 그 밖에 분당~수서간 고속화도로 등 직주근접성이 매우 우수하다.
분양문의 1588-8012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고형광 기자 kohk010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