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6~10일 은평구청 기획예산과 접수
은평구(구청장 노재동)는 지방공기업 경영에 필요한 전문적인 식견과 경험을 바탕으로 시설관리공단을 효율성 있게 이끌어 갈 최고의 경영 능력을 갖춘 이사장을 공개 모집한다.
응모자격은 지방공기업법 제60조의 '임원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로서 대학·연구기관 등에서 부교수 또는 책임 연구원급 이상 으로 3년이상 근무경력이 있는 자, 상장기업에서 상임임원으로 3년이상 근무 경력이 있는 자 등이다.
또 정부 또는 지방자치단체의 투자기관 등에서 상임임원으로 3년이상 근무경력이 있는 자, 4급이상 국가 또는 지방공무원으로 근무 중 이거나 2년이상 근무경력이 있는 자, 기타 동등이상 자격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를 대상으로 한다.
지원서류 접수는 6일부터 10일까지 은평구청 기획예산과에 방문 접수하면 되며, 우편접수는 마감일 오후 6시까지 도착분에 한한다.
지원서를 비롯한 제출서류 양식은 '은평구청 홈페이지 :
http://www.eunpyeong.seoul.kr/'(공고/고시)를 이용하면 된다.
주요 직무 내용으로는 문화예술회관, 구민체육센터, 축구장, 공영주차장, 구청 부설주차장과 거주자 우선주차제 관리·운영사업이다.
임기는 임용일(2009년 8월 22일 예정)로부터 3년이며, 선발방법은 서류심사와 면접 심사를 통해 최고의 적임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은평구청 기획예산과(☎351 - 6265)로 문의하면 된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