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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텔레콤, 모바일 가이드북 '인기몰이'

LG텔레콤은 자사 월간 서비스 가이드북이 쉽고 간결한 내용으로 고객들의 인기를 모으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휴대전화와 요금제, 모바일 인터넷 서비스 오즈 및 부가서비스 등을 정리한 소책자 형태의 가이드북은 매달 새로운 정보를 친절하게 전달해 준다. LG텔레콤은 보기 편안한 디자인을 적용하고 글과 함께 사진, 도표를 곁들여 이해를 돕고 있다.

또 휴대전화는 제조사별로 신형 모델부터 구형 모델까지 사진과 상세 사양이 담겨져 영업 현장에서 고객에게 다양한 정보를 쉽게 숙지할 수 있다.

고객 역시 가이드북의 요금제 선택 방법 설명 등을 참고해 자신에게 맞는 요금제를 선택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오즈 서비스도 실제 사용법이 사진으로 설명돼 가이드북만으로 충분히 이해가 가능하다.

또 청소년과 젊은 층을 위해 이연희, 김범, 최아라, 유승호 등 오즈 모델 사진을 넣고 고객의 서비스 체험 후기를 추가하는 등 읽는 재미도 더했다.

특히 통신 서비스 정보에 관심이 많지 않은 중장년층에게도 가이드북이 큰 도움이 되고 있다고 LG텔레콤은 설명했다.

고객들의 호응이 커지면서 LG텔레콤은 배포 부수를 기존 5만부에서 최근 8만부로 대폭 늘렸으며, 원하는 고객 누구나 책자를 가져갈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김진오 기자 joki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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