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클릭으로 세일을 즐기자"

온라인몰, 여름 정기세일 시작

온라인쇼핑몰 업체들이 여름 정기세일을 시작했다.

백화점 정기세일 보다 열흘 가량 빠른 이번 세일은 바캉스 제품이나 여름 패션 상품 등을 최대 80% 가량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17일 업계에 따르면 디앤샵은 17일부터 23일까지 미용 잡화 가전 해외구매대행 상품까지 전 카테고리 상품을 할인한다.

에트로 토트백, 타미힐피거 티셔츠, 데메테르 목욕용품 등 브랜드 특가 상품을 비롯 해외구매 대행몰인 포보스에서도 나인웨스트 비고스진 등 해외브랜드 제품을 할인판매한다.

GS이숍은 19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여름 정기 브랜드 세일'을 진행, GS스퀘어 백화점의 70개 브랜드, 2000여 개 상품을 최대 78% 할인 판매한다.

H몰도 6월 말까지 백화점 코너를 통해 '명품화장품 6월 상품전'을 열고 록시땅, 오리진스, 랑콤, 설화수 등 명품 화장품의 기획세트 할인 쿠폰과 사은품을 준다. 록시땅 이모르뗄 에센셜 워터 페이스 세트(3만6000원), 오리진스 화이트닝 썬 로션(50ml, 4만5000원) 등을 구입하면 화장품 샘플을 추가로 증정한다.

롯데닷컴은 26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롯데백화점과 함께 '여름 정기 프리미엄 세일'을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전 카테고리의 90%에 해당되는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단독기획전 및 특별기획세트, 한정특가 등의 파격적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기간 롯데닷컴 주문번호를 비롯해 롯데백화점 영수증과 전단을 이용한 경품이벤트도 열고 BMW 미니쿠퍼 50주년 스페셜에디션, 프라다2 휴대폰, 아이팟터치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엔조이뉴욕도 여름을 맞아 세일전을 열고 나인웨스트, 찰스 알버트, 모시모(Mossimo) 등 해외 유명 슈즈 브랜드의 글라디에이터, 킬힐, 웨지 샌들 등을 최대 60%까지 할인하고 구찌 베르사체 조르지오 알마니 레이반 등 브랜드 선글라스도 할인 판매한다.

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