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다논 워터스, '에비앙 체험 이벤트' 실시

미네랄 워터 에비앙의 한국지사 다논 워터스가 여름을 맞아 오는 26일까지 '에비앙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소비자들에게 좋은 물의 기준, 건강에 유익하게 물을 마시는 방법 등을 알리자는 취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에비앙 체험 뿐 아니라 미네랄 잡기 등 게임을 통해 에비앙 핑크 에코백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매주 금요일 서울 주요 오피스 밀집 지역, 대학가(압구정, 신사, 잠실, 삼성, 대치, 강남역, 강남대로, 역삼, 선능, 테헤란로, 여의도, 광화문, 대학로, 종로, 신촌, 홍대)에서 실시된다.

에비앙은 해발 4800m 프랑스 알프스 산맥에 내린 청정자연의 눈과 비가 빙퇴석 점토층의 천연 필터 작용을 통해 칼슘과 마그네슘 등의 미네랄을 흡수, 이상적인 균형비의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다.

김연욱 다논 워터스 차장은 "여름을 맞아 생수를 찾는 소비자가 늘면서 소비자들에게 물에 관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이상적인 미네랄 밸런스를 가진 프리미엄생수 에비앙만의 차별성을 알리고 싶어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내추럴 미네랄 워터 에비앙과 함께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을 맞이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