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히트상품] 웅진코웨이 정수기, 온수조절 시스템 매력

웅진코웨이(대표 홍준기)의 신제품 정수기 'CHP-08A'은 취향과 용도에 따라 온수 조절이 가능한 맞춤정수기로 뛰어난 필터 기술력과 고급스런 디자인이 그대로 반영됐다.

이 제품은 국내 최초로 온수온도 조절 시스템을 적용, 특정온도의 물을 출수할 수 있다. 제품 전반부에 있는 미온수 조절 다이얼로 커피, 분유, 녹차 등, 용도에 따라 섭씨 35도부터 96도까지 온도 조절이 가능하다.

외관상 사이즈가 작아진 것에 비해 냉수를 만들어내는 냉각 완료시간은 기존 제품보다 33% 가량 단축됐다. 냉수 추출량 역시 타사 대비 50% 이상 많아져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게 했다.

또 온수로 인해 화상을 입을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온수 잠금 버튼을 만들었고, 주위의 빛을 감지하는 인테리어 무드등, 자동 절전기능 등 디자인과 기능에 있어서도 사용자의 편의성을 최대한 고려했다.

이와 함께 웅진코웨이만의 6단계 정수 시스템을 적용, 역삼투압(Ro멤브레인) 필터를 통해 세균과 바이러스, 중금속, 발암물질 등을 제거한다. 2차 오염 방지용 밀폐탱크는 먼지, 벌레, 기타 이물질 침투를 차단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은 활성탄과 세라믹 필터를 사용해 미생물 증식을 억제했다.

제품 가격은 일시불 162만원이며, 가정용의 경우 렌탈등록비 10만원을 기준 월 4만6500원, 13개월차부터 3만5500원만 부담하면 된다. 제품 문의는 전화 1588-5100.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