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히트상품] 웅진코웨이, 감성적 디자인 '경쟁력'

웅진케어스 초슬림 공기청정기

웅진코웨이(사장 홍준기)의 '초슬림 공기청정기(모델명 : AP-1008)'는 웅진케어스의 기술력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크기의 한계를 극복한 초슬림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 제품은 국내와 해외시장을 동시에 겨냥해 디자인 개발에서부터 세계적인 디자인 기업인 IDEO(아이데오)와 공동으로 개발됐다. 거대한 절벽 사이의 홀(구멍)을 통해 자연이 소통하듯 청정기에 둥근 홀을 뚫어 공기의 흐름을 표현하고, 자연과 인간과의 소통을 콘셉트로 했다.

또 실내 오염도를 4단계 컬러 변화로 쉽게 알려주는 오염도 표시램프와 감성공학인 설계를 적용한 인테리어 조작부도 눈에 띈다.

여기에 새롭게 개발된 '멀티케어 필터 시스템(Multi Care Filter System)'을 적용해 각각의 필터로 분리돼 있던 황사제거와 바이러스, 살균 기능을 하나의 필터로 해결했다.

특히, 필터 내부에는 인체에 무해한 은행나무 및 붉나무의 천연 추출물을 이용해 독감 및 인플루엔자 바이러스를 완전히 사멸시키는 바이러스 제거기능을 강화했다.

최헌정 웅진코웨이 디자인실장은 "이 공기청정기 모델은 세계 최고 권위의 디자인 인증상인 독일 레드닷어워드와 미국 IDEA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다"며 "슬림한 사이즈로 집안 어디에서나 자유로운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해 인기가 높다"고 설명했다.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