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암웨이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마케팅 스쿨'

한국암웨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뉴트리라이트'는 지난 18일 서울 삼성동 본사에서 미래 잠재고객인 대학생들을 위한 '제1회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마케팅 스쿨'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박세준 한국암웨이 대표이사의 인사말과 함께 중앙대학교 댄스 동아리 ELD 의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1부에서는 김시래 제일기획 광고팀장의 '창의력과 마케팅'에 대한 강연이, 2부에서는 양석준 상명대학교 경영학과 교수의 '인터넷 환경에서의 새로운 마케팅 전략'에 대한 강연 등이 이어졌다.

이번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마케팅 스쿨'은 지난 달 21일부터 이달 6일까지 마케팅에 관심 있는 대학생 600명 이상이 지원했으며, 서류 심사를 통해 200명의 학생이 최종 선정됐다.

이 자리에 참석한 대학생 구소연(홍익대 광고홍보학과 2학년) 양은 "마케팅에 접근하는 새로운 시각을 키울 수 있는 좋은 기회였던 것 같다"며 "평소 학교에서 배우는 수업에서 궁금했던 점을 실제 기업들이 전개하는 마케팅 사례들에 접목해 볼 수 있어서 유익했다"고 전했다.

한편, 뉴트리라이트는 올해로 3회째를 맞는 '대학생 UCC 공모전', '대학생 웰빙 체험단' 등을 운영하는 등 미래의 잠재고객인 대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 마케팅 활동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