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부건설, 센트레빌 대학생 홍보대사 모집

활동 마치면 입사시 가산점 부여

동부건설이 '센트레빌 대학생 홍보대사' 50명을 오는 22일까지 모집한다. 홍보대사로 선정돼 활동을 마친 경우 동부건설 입사 면접 때 가산점이 부여된다.

센트레빌 대학생 홍보대사 모집 대상은 서울 및 경기지역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특히 블로그 등 커뮤니티 운영 경험이 있거나 영상촬영 및 편집 프로그램 활용에 능통한 자, 팀 프로젝트 경험이 있는 자는 우대된다.

센트레빌 대학생 홍보대사는 5월부터 3개월간 온ㆍ오프라인을 통해 개인 및 팀별 과제를 수행하게 된다. 개인별로는 기업 및 브랜드 컨셉을 잘 나타낼 수 있는 컨텐츠를 개발해 온라인 홍보 활동을 하는 과제가 주어진다.

팀 활동으로는 센트레빌 시장 분석 및 오프라인 시장조사, 단지 내 입주자 만족도 조사, 홍보 UCC 제작, 브랜드 강화 아이디어 경쟁 프레젠테이션 등의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김경철 동부건설 상무는 "이번 대학생 홍보대사 활동을 통해서 대학생들의 참신하고 진취적인 아이디어들이 많이 나오길 기대한다"면서 "동부건설에게는 기업 및 브랜드를 가치를 한층 더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참가자들에게는 도전정신과 열정을 쏟을 수 있는 경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지원방법은 브레인리그 사이트(www.brainleague.co.kr) 접속 후 동부건설 리그에 지원서 및 이력서를 제출하면 된다.

김민진 기자 asiakmj@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