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노을 강균성, 군 입대전 니콜과 깜짝 듀엣


[아시아경제신문 강승훈 기자] 노을 해체 후 '널 볼 때마다'로 활동해온 강균성이 카라의 니콜과 깜짝 듀엣을 결성했다.

강균성과 니콜은 오는 10일 싱글 '해피엔드'(HappyAnd)'를 발표한다. '해피엔드'는 사랑과 이별에 대한 내용의 노래로 평소에 선후배로 좋은 만남을 갖은 두 사람이 노래로 하나가 된 것.

'해피엔드'는 SS501, 카라, 이기찬, 서지영, 등 국내 인기 가수의 앨범에 곡을 실어 온 작곡가 한재호, 김승수 콤비의 작품으로 어쿠스틱한 사운드 위에 노을의 강균성과 카라 니콜의 절묘한 하모니가 어우러진 따뜻하고 애틋한 느낌의 러브송이다.

메이킹 필름을 활용해서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강균성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드라마 타이즈 형태의 식상함보다 '러브송' 본래의 현실감을 북돋아주는데 주력했다"며 "두 사람의 녹음 현장을 담는 것이 대중에게 어필할 수 있는 요소라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End'의 E를 A로 바꾼 제목에서 짐작할 수 있듯이 원치 않는 이별을 하는 연인들에게 헤어짐은 끝이 아니라는 가사가 매우 인상적이며, 곡 중간에 나오는 니콜의 수줍은 듯 귀여운 내레이션 또한 감상 포인트이다.

뮤직비디오에 앞서 엠군 ,네이버등 동영상 사이트에서 1분짜리 영상이 선공개되면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