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영비비안이 프랑스 란제리 브랜드 로지(ROSY)를 수입 출시했다.
남영비비안은 31일 울프 란제리(WOLF LINGERIE)사와 로지에 대한 생산권과 판매권을 포함한 라이센스 계약을 맺고 국내에 첫 선을 보인다.
프랑스어로 장미를 의미하는 로지는 장미처럼 로맨틱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화려한 레이스로 장신한 여성 란제리다.
남영비비안은 20~30대 젊은 여성을 주 타깃층으로 대형마트를 중심으로 홈쇼핑 등 판매 채널을 통해 3월말부터 유통한다는 계획이다.
제품 가격은 브래지어가 2~3만원대, 팬티가 1만원대, 슬립은 3~4만원대다.
신일곤 남영비비안 신유통사업부 이사는 "할인점이나 홈쇼핑 채널에서도 해외 브랜드에 대한 소비욕구가 생겨날 만큼 시장이 성숙해지고 있다"며 "우리나라 여성의 체형에 맞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달라진 욕구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pos="C";$title="";$txt="";$size="510,838,0";$no="2009033114430190792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