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교원그룹, '대학생 마케팅&디자인' 공모전 실시

교원그룹이 다음 달 8일부터 '제3회 대학생 마케팅&디자인 공모전(Insight miner competition by Kyowon Group)'을 실시한다.

이번 공모전은 'U Have Insight DNA?'라는 슬로건으로 국내·외 2년제 이상 대학(원) 재학생 및 휴학생 또는 졸업예정자(박사과정은 제외)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개인 혹은 3인 이하의 팀으로 참여할 수 있다.

공모전은 응모분야별로 마케팅 부문은 ▲20~30대 영유아 부모를 대상으로 한 기존 및 신 사업 제안 ▲자사 환경가전 패밀리 브랜드 개발 기획 ▲자사와 타기업의 제휴를 통한 마케팅 방안 제안 등을 주제로, 디자인 부문에서는 ▲환경 가전 디자인 기획 및 개발 ▲화장품 용기 및 패킹 디자인 기획 및 개발을 주제로 작성하면 된다.

참가신청은 4월8일부터 5월8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마케팅 부문의 경우 1차 합격자에 한해 2차에 참여하게 된다. 두 분야 공통 최종심사 및 시상식은 7월 2~3일에 실시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에서는 모두 22개 팀에 총 3700만원의 시상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각 영역별 대상 1팀에게는 상금 700만원, 최우수상 2팀에게는 상금 300만원, 우수상 3팀에게는 상금 100만원이 주어지며, 최우수상과 우수상 수상팀은 교원그룹 입사시 서류전형 면제, 대상은 1차 면접 면제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교원그룹은 특히 입상작을 제외한 전 작품의 저작권을 반납해 대학생들의 지적재산권을 존중해 주고, 상금에 대한 제세공과금을 회사 측에서 부담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모전 홈페이지(www.insightminer.co.kr) 내 1대1 Q&A, 혹은 전화(02-397-9269)로 문의하면 된다.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