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전문 기업 소프트포럼이 주최하고 지식경제부가 후원하는 국제해킹방어대회 및 보안컨퍼런스 행사인 '코드게이트2009' 조직위원회는 오는 4월 8일 '미래 IT채용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미래 IT채용이벤트'는 IT 업체 취업을 목표로 하는 구직자들에게 실질적인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참여 회사는 주최사인 소프트포럼을 비롯해 닉스테크, 삼양데이터시스템, 나우콤, 등 국내외 IT업체들로, 당일 채용담당 실무자들이 참석해 필요한 인재들을 현장에서 만나 직접 면접을 진행하고 이력서를 받을 예정이다.
채용이벤트에 참가하는 닉스테크 백승덕 인사팀장은 "지난해 코드게이트2008 행사에서 당장 현업에 투입할 수 있을 정도의 실력을 가진 인재들을 많이 만날 수 있었다" 며 "이번 채용박람회를 통해 필요한 인재를 채용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코드게이트2009 조직위 측은 "코드게이트는 보안IT전문인력 양성과 산업발전을 위한 공익적 행사가 근본 취지"라며 "IT인력 채용이벤트는 취업난이라는 사회적 문제 해결에 동참하고자 마련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미래 IT채용이벤트는 오는 4월 8일 코엑스 1층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되며 현장 신청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pos="C";$title="코드게이트채용이벤트";$txt="";$size="550,152,0";$no="2009031915195496756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