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서태지, '미싱태지' 궁금? 홈피 접속 40만명


[아시아경제신문 강승훈 기자] 서태지닷컴에서 진행중인 '서태지 실종' 이벤트가 네티즌의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이미 홈피 접속자수가 40만명을 육박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벤트 오픈 직후 인터넷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에서는 상위권에 랭크됐고, 서태지 닷컴의 방문자수와 가입자수도 증가하고 있다.

인터넷 포털 지식검색 사이트에는 '미싱 태지' 이벤트 직후 서태지 실종과 관련된 글들이 올라와 5만건 이상의 조회수를 보이며 이번 이벤트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여줬다.

지난 달 22일부터 26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서태지닷컴에 방문한 네티즌의 수는 무려 40만 명에 이르렀으며, 이 수치는 첫번째 싱글 발매 당시 방문자수인 30만여 명보다도 많은 수치이다.

이는 그만큼 첫 싱글 음반에 이어 두 번째 싱글음반에 대한 기대가 높다는 반증이며 또한 서태지의 두 번째 음반 발매과정을 네티즌들이 하나의 이벤트로 재미있게 즐기고 있다고도 해석할 수 있다.

실제로 서태지의 고정 팬들은 물론 타 음악, 미스터리, 게임 등의 다방면의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큰 관심을 보이고 서태지닷컴으로 모이고 있으며 퀴즈를 풀어내기 위해 네티즌들끼리 미스터리한 사건들을 검색하고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현재 이벤트는 네 번째 단계로 진입한 상태로 이로써 두 번째 싱글음반인 '8th Atomos part secret'의 윤곽이 서서히 드러나고 있다.

네티즌들은 인류의 기원과 문명의 진화 그리고 경고의 메시지를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상상해 볼 수 있을 것이며, 두번째 싱글 음반을 감상하는데 있어 더 큰 즐거움을 안겨줄 것이다.

한편, 서태지는 오는 14-15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 홀에서 열리는 공연을 통해 두번째 싱글 앨범을 소개할 예정이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