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txt="";$size="550,550,0";$no="2009022708134048288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신문 강승훈 기자] 서태지의 앨범 재킷 이미지와 발매일이 공개됐다.
서태지 측은 27일 "두 번째 싱글의 재킷 이미지가 공개됐다. 이번 음반의 타이틀은 '시크리트'고 타이틀의 풀네임은 'seotaiji 8th Atomos Part Secret'다. 또한, 발매일은 3월 10일"이라고 언급했다.
서태지 측은 "그 동안 앨범 발매 일을 단순히 고지하는 방식과는 다르게 팬들과의 미스터리 퀴즈를 통해서 발표하는 형식을 택했다"며 "서태지닷컴에서 진행중인 '미싱 태지'라는 이벤트를 통해 앨범 발매일과 타이틀을 공개한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앨범의 음악적인 성향은 서태지닷컴에서 진행중인 '미싱태지' 이벤트와 3월 10일 발매하는 앨범, '웜홀'에서 귀환하는 서태지가 최초로 공개되는 3월 14-15일 공연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태지의 두번째 싱글인 'Part Secret'은 '비밀'이라는 장막으로 가려져버린 세상의 '진실'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이번 음반 역시 이전 싱글인 서태지가 'Part Moai'로 시도하고 있는 장르인 '네이쳐파운드'를 또 다른 형태로 이어가고 있으며 역시 서태지 답게 많은 시간과 노력을 통한 실험들을 통해 완성된 음반으로 그의 음악에 대한 장인정신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될 것이다.
한편, 3월 14-15일 올림픽 홀에서 열리는 공연은 티켓 오픈 20분만에 매진됐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