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L";$title="위니아 에어워셔 디지털";$txt="위니아 에어워셔 디지털";$size="300,399,0";$no="200902090920591284272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위니아만도(대표 민원식)가 10일부터 자연증발식 공기청정 가습기인 ‘위니아 에어워셔’의 소개판매 이벤트를 시작한다. ‘딤채’에 이은 두 번째 이벤트로, 이번엔 온라인을 기반으로 이벤트를 진행되는 게 특징이다.
특히 일반적으로 쓰이는 사용리뷰 등의 방법이 아니라 소개자가 소개받는 사람에게 구매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할인 티겟을 제공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에어워셔' 사용자가 위니아 홈페이지(www.winia.com)를 통해 에어워셔를 알리고 싶은 소비자를 소개하면 에어워셔의 20% 할인 쿠폰이 발급되는 방식이다. 사용하던 가습기나 공기청정기를 반납하는 보상판매의 경우엔 최대 40%까지 할인혜택을 볼 수 있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구입고객과 소개자 모두에게 각각 1년 및 2년치 BSS(바이오실버스톤)을 증정한다.
한편, 위니아만도는 동일한 기간 동안 위니아의 브랜드 커뮤니티인 ‘위니아매니아’(http://cafe.naver.com/winiacafe.cafe) 회원을 대상으로 위니아 에어워셔 공동구매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11명이 공동구매를 할 경우 정상가 대비 34%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윤종성 기자 jsyoon@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