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파워콤,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규모 확대

LG파워콤(대표 이정식)이 2009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규모를 확대한다.

LG파워콤은 우수인력의 조기 확보는 물론 정부의 일자리 창출에 동참하기 위해 당초의 신입사원 채용규모보다 30여명을 확대한다고 2일 밝혔다.

이를 위해 먼저 30여명의 신입사원 채용을 오는 25일까지 진행하고 추가로 60여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이번 신입사원 모집은 4년제 정규대학 및 대학원의 올해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하며 입사지원서는 오는 15일까지 LG파워콤 홈페이지(www.lgpwc.com)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모집부문은 경영기획, 경영지원, 영업, 마케팅, 정보통신기술 등 5개 부문이며 경영기획, 경영지원, 영업, 마케팅 부문은 전공제한이 없으나 정보통신기술 부문은 전기, 전자, 정보통신공학 등의 전공자를 대상으로 한다.

서류 및 면접전형을 거친 합격자는 오는 3월9일부터 4월30일까지 약 8주간의 인턴십 과정을 거치게 되며 LG파워콤은 인턴기간 내의 직무교육, 현장실습, 팀 과제 수행 등을 종합적 평가하게 된다.

최종합격자는 오는 3월2일 LG파워콤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메일 및 문자 메세지를 통해 개별적으로도 공지한다.

최용선 기자 cys4677@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