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지엠피, ‘아마존 코리아 슈퍼스타셀러’ 수상…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

[아시아경제 장효원 기자] 브이티지엠피 화장품 사업 부문 브이티코스메틱은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가 주최한 2022 셀러 컨퍼런스에서 ‘슈퍼스타셀러’를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고 21일 밝혔다.

브이티코스메틱은 아마존 코리아에서 작년 동안 타사 대비 높은 판매율과 뷰티 부분에서 새로운 가치 창조를 한 것으로 인정받아 슈퍼스타셀러에 선정돼 상패를 수여받았다.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가 수여하는 ‘슈퍼스타셀러’는 아마존에 입점한 셀러 중 성장률이 높고 새로운 가치 창조를 한 셀러를 대상으로 체계적이고 종합적으로 평가해 수상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브이티코스메틱은 아마존 코리아를 통해 주력 라인인 ‘시카’를 판매하고 있으며 일본 20~30대 MZ세대를 중심으로 베스트셀링 제품으로 기대 이상의 성공적인 반응과 함께 높은 판매 실적을 올리고 있다.

브이티코스메틱 관계자는 “아마존 코리아에서 슈퍼스타셀러로 이름을 올리게 되어 기쁘며, 앞으로도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밖에 브이티코스메틱은 일본 3대 온라인 플랫폼 중 하나인 ‘라쿠텐’에서 베스트 코스메 수상과 멀티 브랜드숍 로프트(LOFT)·플라자(PLAZA)에서 판매량이 증가하며 일본 소비자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자본시장부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