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국내선 특가 항공권 판매…편도 운임 1만7000원부터

[아시아경제 이동우 기자] 제주항공은 19일부터 25일까지 회원을 대상으로 ‘JJ멤버스 특가’ 항공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JJ멤버스 특가’는 국내선 항공권을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모두 포함한 편도 총액운임 기준 1만7000원부터 판매한다. 항공권은 오는 3월1일부터 10월29일까지 탑승할 수 있다. 특가 항공권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또는 모바일 웹에서 예매할 수 있다.

‘플라이(FLY)’ 항공권은 무료 위탁수하물이 포함되지 않기 때문에 자신의 여행 형태 등을 충분히 고려한 후 예매해야 한다. 해당 기간 국내선 왕복 항공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도 제공한다.

제주항공에 신규 가입한 회원에게 제공되는 리프레시 포인트(1000포인트) 외 추가로 항공권 최초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앱 전용 국내선 운임 7% 할인과 국제선 운임 5% 할인을 제공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신규 가입 회원들이 왕복 항공권을 구매할 경우 멤버스 특가 프로모션 코드 10%에 신규회원 할인 7%를 더해 총 17%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동우 기자 dwlee@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동우 기자 dwle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