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교육 유아 공부방 신기한나라 라운지, 10개월 만에 800호점 돌파

교육 전문기업 한솔교육(대표 변재용)의 ‘신기한나라 라운지’ 공부방이 사업 시작 10개월 만에 800호점을 돌파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신기한나라 라운지는 한솔교육의 대표 브랜드인 ‘신기한나라’를 베이스로 수준 높은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아 공부방이다.

‘신기한 한글나라’와 ‘신기한 수학나라’ 등의 인기 프로그램을 초기 구매 없이 합리적인 월 교육비로 만날 수 있으며, 유아 전문 영어 공부방인 ‘신기한나라 잉글리시 라운지’도 운영된다.

주거지와 가까운 센터에 매일 등원, 전문 원장과 함께하는 또래 그룹수업으로 유아의 소통능력, 협업능력, 창의력을 기르는 미래역량중심 놀이식 수업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신기한나라 라운지 공부방은 가맹비와 보증금, 위약금 등의 창업 부담을 없애면서도 업계 최고 수수료율을 보장한다. 또한 본사와 전국 200여 개 영업조직에서 회원모집 및 홍보를 적극 지원한다.

현재 신기한나라 라운지는 주 4일 프로그램 출시 기념으로 해당 프로그램 등록 시 유아 전용 캠핑 의자를 증정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한솔교육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