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군 ‘관광 UCC 공모전’ 개최

오는 10월 30일까지 접수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김육봉 기자] 전남 담양군(군수 최형식)은 담양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영상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해 ‘관광 UCC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아름다운 자연경관 및 관광명소, 축제 등을 주제로 제작한 영상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전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개인 또는 팀은 제작한 영상물을 유튜브에 업로드 후 오는 10월 30일 오후 6시까지 군 문화관광 홈페이지 UCC공모전 게시판을 이용해 접수하면 된다.

입상자에게는 대상(1점) 200만 원, 우수상(2점) 각 100만 원, 장려상(2점) 각 50만 원의 상금 및 상장이 수여된다.

군 관계자는 “사계절 담양의 아름다움과 재미와 감동이 있는 스토리를 담은 다양한 작품이 접수되기를 기대한다”며 “SNS를 통해 담양의 관광명소가 널리 알려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군 홈페이지 고시공고란 또는 군 녹색관광과 공모전 담당자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호남취재본부 김육봉 기자 bong2910@hanmail.net<ⓒ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호남팀 호남취재본부 백건수 기자 gjss100@naver.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