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중앙도서관, '2020년도 상반기 평생학습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아시아경제 영남취재본부 김종효 기자] 부산광역시립중앙도서관은 18일부터 유아와 초등학생, 성인 등을 대상으로 ‘2020년도 상반기 평생학습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대상은 유아부터 성인까지다. 낮에 도서관 이용이 힘든 이용자들을 위해선 야간 프로그램과 성인 주말 프로그램을 확대해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에선 유아, 초등학생, 성인을 대상으로 22개 강좌 380명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유아와 보호자 대상으로는 ‘동화야 놀자’ 및 ‘과학놀이터’ 등 4개 프로그램 50명을, 초등학생 대상으로는 ‘3D 펜 창의 과학교실’ 및 ‘팝업 북과 함께하는 독서 논술’ 등 4개 프로그램 75명을 각각 모집한다.

성인 대상으로는 사주 심리학 및 고색한지공예 등 6개 평일 프로그램에 115명을, ‘수채화’ 및 ‘소설 창작 교실’등 5개 야간 프로그램에 90명을, ‘인문학 글쓰기’ 및 ‘원어민 영어 회화’등 3개 주말 프로그램에 50명을 각각 모집한다.

프로그램 참가 희망자는 중앙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신청하면 된다. 수강료는 무료이고 교재 및 재료비는 본인 부담이다.

영남취재본부 김종효 기자 kjh051@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영남팀 영남취재본부 김종효 기자 kjh05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