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스쿨이벤트 앤워어드서 패션 부문 그랑프리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는 브랜드 고유의 스쿨 이벤트 '우리반 찍었S'가 앤워어드 디지털 광고·캠페인 패션 부문에서 최고 우수상인 그랑프리를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우리반 찍었S 이벤트는 10대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학급 친구들과 선생님이 함께 사진 또는 영상을 촬영해 이벤트 페이지에 게재하는 방법으로 2017년부터 전개해왔다. 10대들의 재기 발랄한 아이디어가 담긴 다양한 사진과 영상은 매해 10대들은 물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당시 이벤트에는 전국 중고등학교에서 영상 146건, 사진 171건을 응모했다. 이벤트 시작을 알리는 바이럴 영상은 지난해 5월 공개돼 당월 국내 대표 광고 관련 사이트인 TVCF가 선정한 신선한 CF 1위, TVCF 크리에이티브 100선, 베스트 CF 6위에 오르는 등 예고 영상만으로도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