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강남♥이상화 신혼 일상 공개

SBS '동상이몽2' 강남과 이상화 부부 / 사진=SBS 방송 캡처

[아시아경제 임주형 인턴기자]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동상이몽2)'에서는 강남과 이상화 부부의 일상이 그려진다.

2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에서는 지난 방송에 이어 신혼집 이삿집 정리를 시작하는 강남과 이상화 부부의 모습이 펼쳐진다.

방송 전 녹화에서 강남, 이상화의 신혼집은 예상치 못한 강남의 짐 더미로 집안이 난장판이 됐다. 그러나 두 사람은 정리를 시작했다. 허술한 강남과 달리 이상화는 완벽하고 세심하게 정리하는 모습을 보였다.

반면 강남은 이삿짐 더미에서 발견한 의문의 물건들로 이상화를 깜짝 놀라게 하는 등 장난꾸러기다운 면모를 과시해 주변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이삿짐과의 전쟁을 끝낸 두 사람은 드디어 신혼집에서의 첫날밤을 보낼 수 있었다. 이상화는 첫날밤을 위해 커플 잠옷 선물을 준비했고 이를 받은 강남 역시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이같은 두 사람의 신혼 일상은 2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공개된다.

<center><div class="slide_frame"><input type="hidden" id="slideIframeId" value="2015093015302184194A">
</center>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팀 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