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25일부터 일주일간 인천발 항공권 1+1 이벤트

[아시아경제 유제훈 기자] 에어부산은 오는 25일부터 7일간 인천국제공항발 국제선 진출을 기념, 1+1 항공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에어부산에 따르면 이번 1+1 이벤트 대상노선은 ▲인천~닝보 ▲인천~선전 ▲인천~가오슝이다.

이번 1+1 항공권은 2인 편도 총액운임(유류할증료 및 공항시설이용료 포함) 기준 ▲인천~닝보 12만원 ▲인천~선전 11만원 ▲인천~가오슝 13만원부터다. 탑승기간은 오는 11월12일부터 12월31일까지다.

에어부산은 1+1 항공권 행사와 함께 무료 왕복 항공권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대상자는 이번 1+1 항공권 이벤트를 통해 항공권을 구매 및 발권한 승객이며, 추첨을 통해 총 11장의 인천발 국제선 무료 왕복 항공권이 증정된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기획해 많은 사람들이 에어부산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쾌적한 기내 환경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어부산은 인천취향을 기념해 총 1200장에 이르는 무료항공권을 제공한다. 대상은 인천에서 신규취항한 중국 닝보·선전노선의 첫 항공편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인천발·중국발 포함)이다. 또 기타 노선에서도 첫 항공편 이용객을 대상으로 무료항공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유제훈 기자 kalamal@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유제훈 기자 kalamal@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