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차오루 '내공이 엿보이는 근육질 몸매'

사진=필라테스 S

사진=필라테스 S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차오루가 화보를 통해 완벽한 보디라인을 드러냈다.

'필라테스 S' 매거진 10월호는 리듬 체조로 시작해 탄탄한 내공으로 몸매를 가꾸어 온 차오루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촬영 내내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한 차오루는 인터뷰에서 몸매관리 비법 및 뷰티 팁을 전했다. 바쁜 일정 속에서도 필라테스와 걷기를 빼놓지 않는다는 차오루는 탄탄한 근육의 몸매를 자랑했다.

2년 동안 필라테스를 꾸준히 해왔다는 차오루는 "일정이 없으면 일주일에 세 번 이상은 꼭 필라테스를 한다"며 필라테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최근 '배틀트립'에서 중국을 한국에 알리며 활발한 방송활동을 하고 있는 차오루는 "앞으로 다양한 방송으로 팬들을 만나고 싶어요. 또한 여자로서 예뻐지고 싶은 욕심이 있으니 뷰티나 패션 쪽으로 많이 활동하고 싶다"라며 앞으로의 계획을 전했다.

외면과 내면의 아름다움을 고루 갖춘 차오루의 화보는 '필라테스 S' 매거진 10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center><div class="slide_frame"><input type="hidden" id="slideIframeId" value="2015072410254734371A">
</center>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온라인이슈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