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오로 배달·픽업 주문하면 포인트 50% 적립

오늘50% 카테고리에서 주문하면 50% 포인트로 캐시백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위메프 배달·픽업 서비스 위메프오가 50%를 포인트로 되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메프오는 4일 배달·픽업 서비스에 ‘오늘50%’ 카테고리를 신설하고 해당 카테고리에서 주문을 진행하는 고객에게 결제금액의 50%를 위메프오 포인트로 되돌려준다고 밝혔다.

적립받은 포인트는 위메프오 안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배달·픽업뿐 아니라 여행·뷰티·레져 등 할인티켓 서비스에서도 이용 가능하다. 결제금액의 50%에 해당하는 포인트는 배달(픽업) 서비스를 이용한 직후 곧바로 적립된다.

위메프오가 진행하는 오늘50% 할인 비용은 위메프 자체 판촉예산으로 부담한다. 행사에 참여하는 지역 가맹점 점주들은 비용부담 없이 매출 증대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위메프오는 오는 19일까지 잠실롯데몰 CJ푸드월드 매장 음식 배달 주문 고객에게는 ‘20% 할인+30%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과 적립 대상 음식점은 ▲계절밥상 반상 ▲차이나팩토리 ▲모자덮밥 ▲방콕9 ▲경양식당 ▲빕스버거 ▲제일제면소 등이다.

이와 함께 강남 인피닛 스퀘어 오픈 기념 이벤트로 오는 12일까지 배달 결제금액의 50%를 적립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강남 인피닛 스퀘어는 24시간 운영되며 ▲르 사이공 ▲만뽀 스키야키 ▲버거 B 등 유명 맛집 7곳이 입점했다.

송민주 위메프 O2O실 마케팅파트장은 “위메프오 고객들의 음식 배달 부담을 줄이고, 가맹점주의 매출 증진을 위해 다양한 할인·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강남·서초 지역을 중심으로 시범서비스 중인 위메프오는 앞으로 서비스 범위를 빠르게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부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