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보안, 신한카드 올댓쇼핑으로 지키세요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신한카드는 자체 온라인 직영몰인 올댓쇼핑에서 가맹점과 일반 가정을 대상으로 ADT캡스 보안 상품을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가맹점 대상 ‘ADT캡스 소호(SOHO)’ 상품은 매장 보안에 꼭 필요한 서비스만 모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월 7만7000원(부가세 포함)부터 이용 가능하다. 침입 예방과 비상시 출동하는 ‘출동경비’ 서비스를 기본 제공한다.

신한카드 결제고객에게는 보안장비 설치비, 보증금, 무선 비상벨 월 이용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월 이용료 추가 부담시 CCTV와 출입통제 서비스 이용도 가능하다.

또 일반 가정 대상 ‘홈 보안’ 상품은 아파트, 빌라, 단독주택 거주자를 대상으로 한다.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반영해 월 1만9600원의 라이트형부터 월 2만4600원의 일반형까지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라이트형은 현관문과 창문을 통해 침입하는 외부인을 감지하고, 이상신호가 발생하면 ADT캡스 상황실로 통보해 최단거리에 있는 출동 대원이 현장 출동하는 서비스를 기본 제공한다.

일반형은 현관문 앞 모니터링이 가능한 ‘도어뷰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낯선 사람이 일정 시간 이상 서성이는 등 이상 징후가 발생하면 사진 촬영을 통해 고객에게 전송해 위험을 알리게 된다.

이외에도 모바일 앱을 통해 가족의 외출과 귀가 상태를 실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 ‘가족 동선관리 서비스’, 나의 위치를 가족에게 전송할 수 있는 ‘내 위치 공유 서비스’가 제공된다.

신한카드는 보안 상품 판매 시작과 함께 오는 31일까지 올댓쇼핑 보안상품 구매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최대 6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금융부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