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현우·허영지 결별, 선후배 관계로…'시기·이유는 사생활'

카라 출신 허영지(좌)와 국카스텐 멤버 하현우(우) / 사진=허영지, 하현우 인스타그램 캡처

그룹 국카스텐 멤버 하현우와 카라 출신 가수 허영지가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다.

18일 '뉴스1'에 따르면 하현우와 허영지는 최근 연인 사이를 정리하고 선후배 관계로 남기로 했다.

이와 관련해 하현우 소속사 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날 (하현우와 허영지가) 결별한 게 맞고, 이유는 아티스트 사생활 때문이다"라고 밝혔다. 허영지 소속사 DSP미디어 관계자 또한 "정확한 결별 시기는 알 수 없으나 결별 이유는 사생활이다"라고 전했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해 3월 공식입장을 통해 "지인들의 만남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밝히며 열애 소식을 전한 바 있다.

하현우는 2008년 데뷔한 4인조 그룹 국카스텐으로 데뷔했다. 그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는 가수다2', '복면가왕' 등에 출연하기도 했다.

하영지는 2014년 카라의 새 멤버로 데뷔했다. 2016년 1월 카라 해체 이후에는 배우로 활동 중이다. 그는 tvN 드라마 '또! 오혜영', JTBC 드라마 '한여름의 추억' 등에 출연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온라인이슈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