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아시아소비자대상]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전세계 40여개 뷰티어워드 수상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는 눈 속에서 피어나는 매화의 아름다움을 품은 한국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다. 전통과 현대, 조화와 균형의 미학을 담았다. 대표 제품인 '윤조에센스'는 피부 균형을 되찾아 건강한 아름다움을 실현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적용해 1997년 탄생했다. 국내 단일제품으로는 최초로 2014년 1월 누적 판매금액 1조원을, 2017년에는 2조원을 달성했다. 또한 전 세계 40여개의 뷰티 어워드를 수상하며 역사를 새롭게 쓰고 있다. '자음생크림'은 설화수의 50년 인삼 연구와 첨단 피부과학이 융합해 탄생한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설화수는 2016년 3월 국내 뷰티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중 최대 규모인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제품, 스파, 헤리티지 등 브랜드의 모든 것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다. 아시아 문화에 담긴 스토리를 함께 경험할 수 있는 복합공간이다.

조목인 기자 cmi0724@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조목인 기자 cmi0724@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