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하 작가·배정남이 소개하는 기네스 즐기는 법

기네스가 맛있어지는 과학, 크리미 헤드와 서징 현상 소개기네스 팝업스토어 오픈 및 전용잔이 포함된 한정판 패키지 선봬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흑맥주 기네스를 판매하는 디아지오코리아가 기네스 광고모델로 김영하 작가와 모델 겸 배우 배정남을 발탁했다고 31일 밝혔다. 기네스는 김영하 작가, 모델 배정남과 함께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이 깊이 있게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여름 이벤트들을 진행할 예정이다.기네스는 최근 알쓸신잡, 문제적 남자 등 일상적인 대화 속에 다방면의 지식을 공유하는 이른바 ‘탐독형 예능’이 새롭게 떠오르는 트렌드에 주목해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모르고 마셔도 좋지만, 알고 마시면 더 맛있는’ 기네스의 과학을 알기 쉽게 풀어나갈 계획이다. 기네스 관계자는 “올 여름 기네스가 전개할 김 작가, 모델 배정남과의 컬래버레이션 활동은 시원한 물놀이나 신나는 음악과 함께하는 전형적인 여름 행사들과는 다른 행보"라고 말했다. 우선 김 작가와 모델 배정남이 직접 소개하는 기네스 서징(Surging, 무거운 질소 기포가 기네스 맥주의 액체 속에서 퍼지면서 발생하는 대류현상)의 비밀에 대한 광고를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해서 공개한다. 기네스 캔을 엶과 동시에 캔 내부의 질소가 어떻게 액체와 반응하는 지, 전용잔에 따르면 더 맛있는 기네스의 원리를 2인 2색으로 개성 넘치게 소개하며, 눈과 입의 감각을 자극하는 기네스의 세계로 안내할 예정이다.이선애 기자 lsa@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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