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 디지털 광고 공유 이벤트 실시

국민배우 차태현 모델 광고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매일유업이 배우 차태현을 모델로 한 ‘소화가 잘 되는 우유’ 디지털 광고 3편을 공개하고 퀴즈 및 영상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걱정없이 우유원샷’ 퀴즈 이벤트는 디지털 광고 3편을 모두 감상한 후 퀴즈의 정답을 맞추는 방법으로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매일유업 매일아이 사이트에서 진행되며 참여자 중 정답자 100명을 추첨해 소화가 잘되는 우유 멸균제품 1박스(190ml·24개)를 경품으로 제공한다.퀴즈 이벤트와 함께 ‘광고 영상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개된 디지털 광고를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등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유하고 URL을 등록하면 100명에게 ‘소잘 원샷 세트’를 증정한다. 경품으로 증정되는 ‘소잘 원샷 세트’는 ‘소화가 잘되는 우유’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는 켈로그 ‘리얼 그래놀라’, 오리온 ‘닥터유 다이제스트’, 폴 바셋 ‘소잘라떼 상품권’과 소화가 잘되는 우유 멸균제품 1박스로 구성했다.이번에 공개된 디지털 광고는 ‘시리얼 편’, ‘쿠키 편’, ‘소잘라떼 편’ 총 3편으로, 우유와 잘 어울리는 3가지 음식 각각의 에피소드로 제작됐다. 소화가 잘되는 우유는 배 아픔의 원인이 되는 유당은 제거하고 칼슘 함량은 두 배로 높인 락토프리 우유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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