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이 롯데주류의 다양한 RTD제품들을 마시며 홈파티를 즐기고 있다.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최근 ‘혼술,홈술’ 트랜드와 맞물려 연말 모임을 집에서 즐기는 ‘홈파티족’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캔 형태로 간편히 즐길 수 있는 레디 투 드링크(RTD)제품이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이에 따라 ‘순하리 소다톡 클리어’, ‘와일드펀치’, ‘스카치블루 하이볼’ 등 롯데주류의 다양한 제품들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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