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홈플러스와 롯데네슬레코리아 반려동물 사업 부문 네슬레 퓨리나가 유기반려동물을 위한 '100g의 사랑 나눔 캠페인'을 오는 28일까지 공동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100g의 사랑 나눔은 올해로 4년째를 맞는 사료 기부 캠페인으로, 고객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이다.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네슬레 퓨리나의 퓨리나 원(반려견ㆍ반려묘), 알포, 프리스키(건사료) 제품을 구매하면 누구나 유기반려동물에게 한 끼의 온정을 나눌 수 있다. 홈플러스와 네슬레 퓨리나는 판매된 제품 1개당 100g의 사료를 적립해 유기반려동물 보호소에 함께 기부할 예정이다.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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