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광고대상]KB국민은행-국민의 '평생 금융파트너' 이미지 어필

[아시아경제 박철응 기자]먼저 뜻 깊은 수상의 영광을 안겨준 아시아경제 광고대상 관계자 여러분 및 독자 여러분께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지금껏 없었던 금융의 새로운 세상” KB모바일뱅크 Liiv의 출시를 알리는 런칭 광고입니다. 생활밀착형 금융플랫폼인 Liiv는 일상생활에서 일어나는 금융서비스를 누구나 편리하고 스마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Liiv머니보내기, Liiv환전, Liiv모임, Liiv선물하기 등을 통해 현금거래가 없는 스마트한 자금관리를 일상생활 속에서 구현한 어플리케이션입니다.이러한 Liiv의 특별한 혜택과 기능을 보다 쉽고 임팩트 있게 알리기 위해 귀여운 캐릭터와 20~30대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걸그룹 아이오아이(I.O.I)를 활용하였습니다.Liiv는 지난 6월28일 출시 이후 5개월만에 가입자 수가 70만명을 넘는 등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향후 기능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모바일에서 경험하는 금융라이프스타일을 의미하는 Liiv를 통해, 누구보다 나를 응원하는 평생친구처럼 우리 생활 곁에서 일상과 함께하는 국민의 평생 금융파트너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는 KB국민은행의 의지와 진정성이 잘 전달되어 수상의 영예까지 안게 된 것 같아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KB국민은행은 앞으로도 고객에게 늘 감사하는 마음으로 국민의 평생 금융파트너로서 거듭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박철응 기자 her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금융부 박철응 기자 her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