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잇템] 화제 드라마 속 전혜빈 공효진이 사용한 뷰티 아이템은?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화제 드라마 속 여자 주인공들이 선택한 뷰티 아이템이 화제다.

BC '캐리어를 끄는 여자' 캡처 / 랑콤

'캐리어를 끄는 여자' 속 전혜빈이 사용한 립스틱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8일 방송된 MBC '캐리어를 끄는 여자' 13회에서는 금주(최지우)는 형사를 통해 경환(최원홍)을 찾게 되고 정신이 온전하지 못한 경환을 보고 자신의 탓인 듯하여 가슴이 아프다. 한편, 동수(장현서)는 복거(주진모)에게 금주를 살리고 싶으면 노숙 소녀 사건의 재심을 막으라고 말하는 이번화에서 전혜빈이 사용한 립스틱이 눈에 띈다.◆ 립스틱 어디꺼? 전혜빈이 사용한 립스틱은 랑콤 제품이다. 고혹적인 딥 버건디 색상이 입술 위에 그대로 발색돼 와인을 한잔 머금은 듯한 검붉은 입술로 연출할 수 있다.

SBS '질투의 화신' 캡처 / 클리오

화제 속 종영한 드라마 '질투의 화신' 속 공효진이 사용한 뷰티 제품이 인기다. 배우 공효진, 조정석의 찰떡 호흡과 대본, 연출, BGM까지 연일 화제를 모은 SBS '질투의 화신'이 두 사람의 행복한 웨딩 마치로 엔딩을 맞았다. 지난 3개월 동안 시청자를 울고 웃긴 표나리(공효진)는 떠났지만 공효진이 사용한 뷰티 제품은 아직까지 화제다.◆ 쿠션팩트 어디꺼? 공효진이 사용한 쿠션은 클리오 제품이다. 소량으로도 촉촉하게 커버돼 장시간 촬영에도 무너짐 없이 완벽한 베이스를 완성해주는 제품이다.

SBS '질투의 화신' 캡처 / 클리오

◆ 립 틴트 어디꺼? 공효진이 사용한 립 틴트는 클리오 제품이다. 쨍하고 선명한 레드 색상으로 한 번의 발색만으로도 완벽한 레드 립을 연출할 수 있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온라인뉴스부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