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KTH, K쇼핑 신규 통합 콜센터 개관

15일 KTH 보라매 사옥 10층에서 K쇼핑 신규 통합 콜센터 개관식이 진행됐다. 오세영 KTH 대표이사(한가운데)를 비롯한 주요 내빈들이 콜센터 개관 기념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 김태환 KTH 경영기획실장, 이수연 KTCS 매니저, 전경혜 KTCS 전무, 오세영 KTH 대표이사, 이화택 윌앤비전 대표, 기은영 윌앤비전 매니저, 문영선 KTH 커머스부문장.<br />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KTH가 상담사가 행복하게 일할 수 있는 근무환경 조성을 위해 T커머스 업계 최고의 시설을 갖춘 1000평 규모의 자체 통합 콜센터를 구축하고 15일 개관식을 가졌다.KTH 본사 10층에 위치한 신규 통합 콜센터는 최대 420명까지 수용 가능한 약 1000평 면적으로, T커머스 업계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또한 국내 콜센터 중 가장 넓은 수준인 1550㎜의 상담 좌석 간 거리를 확보하는 한편,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수면실과 파우더룸, 식사 공간 등 다목적 휴게실을 갖추어 업계 최고 수준으로 근무환경을 개선하고 편의시설을 강화했다.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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