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 벨머' 출시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화장품브랜드 더페이스샵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벨머'를 8일 출시했다. 닥터벨머는 피부 전문가를 뜻하는 닥터(Dr.)와 아름다운(Belle)·기분(Humeur)의 합성어로, 순한 원료와 안심 처방을 더한 제품으로 건강한 피부, 아름다운 얼굴, 좋은 기분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지녔다. 주요 성분으로 피부 구조와 유사한 식물 유래 성분을 담은 피부 고민별 맞춤 포뮬러를 적용해 수분 보습막 및 피부 장벽 형성에 도움을 준다. 파라벤, 벤조페논-3, 탤크 등의 유해 의심 성분은 전제품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닥터벨머는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데일리리페어 라인과 유수분 밸런스 유지를 돕는 클래리파잉 라인 등으로 구성됐다. 데일리리페어 라인의 대표 제품인 아토 솔트 크림은 사해소금이 함유되어 피부 건조에 의한 가려움을 완화시키고 피부 장벽을 강화시키는 효과가 있다. 블레미쉬 밤 쿠션은 마데카소사이드, 세라마이드 등 피부 보습제가 90.7% 함유됐다. 클래리파잉 라인의 대표 제품인 스팟 진정 앰플은 베타글루칸, 청피추출물 등이 피지 분비 케어 및 유수분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준다. 여드름성 피부가 쓰기에 적합하다. 앰플 외에도 버블 폼 클렌저, 토너, 모이스처라이저, 스팟 패치 키트 등도 있다. 가격은 2500~2만8000원이다. 더페이스샵은 닥터벨머 출시를 기념해 이달 한달 간 해당 제품 구매 금액대별 증정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