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7일 주영섭 중소기업청장(왼쪽에서 두 번째)은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참여한 전북지역 남부시장에 들러 장보기행사를 통해 상인들의 생생한 의견을 수렴했다. 주 청장이 미역을 구매하며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있다.(사진=중기청 제공)
7일 주영섭 중소기업청장은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참여한 전북지역 남부시장에 들러 장보기행사를 통해 상인들의 생생한 의견을 수렴했다. 주 청장이 육류를 구매하며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있다.(사진=중기청 제공)
7일 주영섭 중소기업청장은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참여한 전북지역 남부시장에 들러 장보기행사를 통해 상인들의 생생한 의견을 수렴했다. 주 청장이 생선을 구매하며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있다.(사진=중기청 제공)
7일 주영섭 중소기업청장은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참여한 전북지역 남부시장에 들러 장보기행사를 통해 상인들의 생생한 의견을 수렴했다. 주 청장이 계란을 구매하며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있다.(사진=중기청 제공)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