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체중감량·피부관리 건기식 '걸 크러시' 출시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

종근당건강 '걸 크러시' 제품 사진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은 체중감량과 피부관리를 위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걸 크러시(Girl Crush)'를 론칭했다고 25일 밝혔다. 걸 크러시는 ‘여성(girl)’과 ‘반하다(crush on)’가 결합된 신조어로, 종근당건강은 '크러시 언니'라는 브랜드 캐릭터를 개발했다. 걸 크러시는 체지방 관리가 가능한 다이어트 기능성 식품 ‘걸 크러시 그린라이트’와 피부관리 기능성 식품 ‘걸 크러시 핑크스타’ 2종으로 구성됐다. 걸 크러시 그린라이트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라는 열매의 추출물(HCA)이 함유된 제품이다. HCA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내장지방과 피하지방의 감소 효과를 인정받았다.걸 크러시 핑크스타는 2중 기능성 콜라겐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를 주성분으로, 피부 보습과 탄력은 물론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 개선에 효과적인 제품이다.두 제품은 식약처 인증을 받은 파우더 형태의 건강기능식품으로 물에 타서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다. 파인애플, 자몽, 레몬, 베리류 등의 과일과 유기농 채소를부원료로 함유해 직접 갈아마신 듯한 신선한 맛이 특징이다. 한 잔에 55kcal로 칼로리 부담을 낮췄다. 종근당건강은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걸 크러시 2016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 을 출시한다. ‘걸 크러시’ 2종 정품을 비롯해 ‘크러시 언니’ 캐릭터를 활용한 스티커와 마그넷, 보틀,이너뷰티 관리 포스터 등이 포함된 패키지를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걸 크러시 2016 섬머 리미티드 에디션은 이달 말부터 종근당건강 공식몰 ‘헬스벨’사이트에서 구입할수 있다.지연진 기자 gyj@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