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빼빼로, 엑소-K 홀로그램 영상 공개

사진 찍어 SNS에 올리면 이벤트 참여 가능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롯데제과가 빼빼로 광고모델인 아이돌 그룹 엑소 케이(EXO-K)의 3D 홀로그램 영상을 27일 공개했다. 홀로그램 영상은 빼빼로 패키지의 큐알(QR)코드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이번 영상에서는 EXO-K의 리더 수호가 빼빼로와 함께 다양한 포즈를 취한다. 소비자는 영상을 사진으로 찍어 #빼빼로홀로그램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리면 ‘EXO-K #빼빼로홀로그램 포토그래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이 영상의 조회수가 15만 이상이 되면 다른 멤버들의 홀로그램 영상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한편, 롯데제과는 지난 10일 힙합가수 빈지노와 빼빼로 컬래버레이션 캠페인을 전개하며 3D 홀로그램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3D 홀로그램은 기술과 마케팅이 융합된 새로운 광고 트렌드로 해외에서도 많은 이목을 끌고 있다. 롯데제과는 향후 빼빼롤 활용해 EXO-K 팬사인회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칠 계획이다.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