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해양조㈜, 11일부터 ‘부라더#소다’ 캔 판매

[아시아경제 박선강]

‘부라더#소다’ 캔

보해양조㈜(대표이사 임지선)가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호응에 힘입어 11일부터 부라더#소다 캔 제품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제품은 기존 750ml 페트(PET)와 더불어 소비자들이 다양한 형태의 부라더#소다를 즐길 수 있도록 355ml의 용량으로 선보인다. 부라더#소다는 화이트 와인을 베이스로 달콤한 소다 맛에 탄산의 청량감을 더한 알코올 도수 3도의 탄산주로 지난해 9월에 출시, 올해 1월에는 계절 한정판인 ‘부라더#소다 #딸기라 알딸딸’을 추가로 출시하는 등 선발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졌다. 보해양조㈜는 이미 지난 3월, ‘복받은부라더 CAN’과 ‘부라더하이볼’ 등 캔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관심과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부라더#소다 캔은 특히 야외 활동이 잦은 소비자에게는 휴대하기 간편한 크기로, 집에서 홀로 주류를 즐기는 홈(home)술족과 혼술족에게는 부담 없는 용량으로, 소비자의 편의를 고려했다. 또 캔 포장 특유의 청량감으로 손끝까지 시원함을 느낄 수 있어 여름의 무더위를 식히기에도 좋다.보해양조㈜는 이번 부라더#소다 캔 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과 적극적인 소통에 나설 계획이다.보해양조㈜ 관계자는 “부라더#소다는 술을 가볍게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나만의 술’을 만들어보자는 취지에서 개발된 제품”이라며 “편의성이 높아진 부라더#소다 캔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자신만의 즐거운 시간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박선강 기자 skpark82@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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