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카, '도도어워즈' 개최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도도 포인트를 운영하는 스포카가 우수 소상공인 매장에 감사의 뜻을 전하는 ‘도도 어워즈(Dodo Awards)’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스포카는 전국 제휴매장 6000개 돌파를 기념해 도도 포인트 멤버십을 도입한 후 우수한 고객관리 마케팅을 선보인 소상공인 매장 10여곳을 선정해 시상했다. 매장 선정은 서비스 활용도, 직원 추천 등의 방식으로 이루어졌다. 도도 어워즈 시상 분야는 ▲고객소통왕(모바일 부문) ▲고객소통왕(이벤트 부문) ▲적립왕 ▲명예의전당왕 ▲인기왕 ▲열정왕 ▲도도 공로왕 등이다.열정왕을 수상한 코코호도 상도역점 박근화 점주는 70세가 넘는 연세에 서비스 도입 1년 만에 7000명의 멤버십 회원을 유치했다. 도도 포인트는 지난 18일부터 22일까지 전국의 모든 수상 매장을 직접 찾아 ‘고객관리우수매장’ 인증 스티커 등 특별제작 선물을 증정했다. 점주들과 서비스 개선 의견 및 매장 마케팅 노하우를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다. 손성훈 스포카 공동대표는 “앞으로도 전국 소상공인과 직접 소통하며 최고의 매장 마케팅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