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출시 이후 역대 최단 기간 100만판 판매 달성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도미노피자는 여름 신제품으로 선보인 ‘씨푸드 퐁듀 피자’가 ‘2015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 대상’에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디지틀조선일보가 주최한 2015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 대상은 소비자 평가와 산학전문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합리적 소비 문화 확산과 대한민국 산업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 기여한 제품을 시상하는 행사다.이번에 히트상품으로 선정된 씨푸드 퐁듀 피자는 지난 6월 출시 이후 역대 최단 기간에 100만판 판매를 달성한 것은 물론, 200만판 돌파도 눈앞에 두고 있다. 특히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새우와 홍게살, 쫄깃한 통관자 토핑을 사용한 최고급 씨푸드 제품으로 풍성하게 올린 토핑과 부드럽고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퐁듀치즈소스의 조화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꾸준히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