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레이싱게임 '테일즈런너', YG와 콜라보 이벤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테일즈런너' 10주년 기념 YG와 콜라보1탄으로 '악동뮤지션', 두 멤버 캐릭터 30일까지 상점에서 판매[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10일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의 10주년을 맞아 YG 엔터테인먼트와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1탄을 공개했다.콜라보레이션 이벤트로 YG 엔터테인먼트의 '악동뮤지션'의 멤버 찬혁과 수현이 '테일즈런너'의 펫으로 추가된다.악동뮤지션 펫은 장난기 넘치는 두 멤버의 모습을 그대로 담고 있다. 또, 보너스 경험치, 분노 누적 속도 상승 등의 능력을 포함했다.두 캐릭터 모두 이달 30일까지 게임 내 상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펫 출시를 기념해,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유저들이 직접 악동뮤지션의 대표 곡인 '200%'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해보는 UCC 공모전을 마련했다.참여를 희망하는 이용자들은 '테일즈런너'를 활용해 자유 주제로 뮤직비디오를 만든 뒤, 오는 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내 UCC 게시판에 등록하면 된다.심사를 통해 선정된 수상자들에게 악동뮤지션 사인 CD, 보너스 캐시, 스페셜 코스튬 박스 등을 선물한다.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추석 맞이 이벤트 '늘 테런 한가위만 같아라'도 동시에 진행한다.게임 내 커뮤니티인 공원에서 달 토끼를 만난 뒤, 달리기 중 '달의 기운'을 모으는 임무를 완료하면 '달 토끼 복 주머니', '달 토끼 보물상자' 등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달 토끼 쿠폰'을 제공한다.특히, 쿠폰으로 얻을 수 있는 '한가위 토끼 코인'을 모아 캡슐 뽑기 기계에서 다시 사용하면 보다 높은 등급의 아이템도 얻을 수 있다.'테일즈런너'(//tr.nopp.co.kr)는 지난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된 국내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온라인 게임으로 누적 회원 1300만 명을 보유한 레이싱 게임이다.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지난해 11월 이 게임의 국내 서비스 권한을 양수한 바 있다.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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