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국내 첫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인기

하루 매출 1억원 돌파…2만명 넘는 고객이 제품 섭취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한국야쿠르트가 지난 7일 홈쇼핑으로 출시한 어린이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키성장솔루션 업’을 야쿠르트아줌마를 통해 판매하면서 뜨거운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한국야쿠르트는 ‘키성장솔루션 업’을 매일 고객의 손으로 전달함으로써 고객이 꾸준히 제품을 섭취할 수 있도록 직접 관리하며 섭취효과를 극대화할 전망이다. 고객입장에서도 키성장에 대한 주요 정보를 직접 듣고 실천할 수 있는 1석 2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고객들의 반응도 뜨겁다. 직접 키성장 제품을 만날 수 있게 되면서 3일 동안 2만명이 넘는 고객이 이 제품을 신청해 매일 섭취하고 있다. 출시하자마자 하루 평균 1억원이 넘는 매출을 올리고 있는 것이다. 제품에 대한 학부모의 문의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어 더 강력한 인기가 지속될 것으로 전망된다.한편, 키성장솔루션 업은 천연 한방소재인 ‘황기추출물등복합물(이하 ‘HT042‘)을 주 원료로 만들었다. 12주간 신장 하위 25% 미만인 10~15세 아이들 100명을 대상으로 인체적용시험을 한 결과, HT042를 매일 섭취한 아이들은 비섭취군의 아이들에 비해 17%(3.3㎜) 더 성장한 것으로 나타나 효과성을 입증 받으며 국내 최초로 식약처로부터 어린이 키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받았다.보다 자세한 제품 설명은 ‘키성장솔루션 업’ 홈페이지(www.keysolup.co.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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