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스코, 한세드림으로 사명 변경

한세드림 CI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글로벌 패션 기업 한세실업의 계열사이자 유아동복 기업 드림스코가 한세드림 주식회사로 사명을 변경한다. 드림스코는 지난 2011년 한세실업 자회사로 편입된 이래 기존 사명을 유지하다 모기업과의 통합된 이미지 구축을 위해 한세실업과 드림스코 사명을 통합한 한세드림으로 사명을 확정, 이번에 신규 CI(Corporate Identity)를 공개하게 됐다고 3일 밝혔다.새롭게 태어난 한세드림은 2001년 런칭한 스테디셀러 아동복 브랜드 컬리수와 지난 6월 새롭게 론칭한 유아복 브랜드 모이몰른을 보유한 국내 대표 유아동 패션 유통 기업이다. 이번 사명 변경과 함께 한세드림은 국내와 중국 내 컬리수 300개 매장, 모이몰른 50개 매장, 전체 합쳐 350개 매장을 확대·운영해 나갈 계획이며 이를 통해 총 750억 이상의 매출을 기대하고 있다.이번 한세드림이 공개한 CI는 한국의 전통색 황색, 청색, 적색, 백색, 흑색의 오방색을 사용, 세계를 향해 경쾌한 발걸음을 내딛는 도전적이고 역동적인 의지를 담았다.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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