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신규광고 중 한 장면.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넥센타이어(대표 이현봉)는 상반기 '빗길에 강한 타이어' 광고에 이어 눈길을 배경으로 한 새로운 광고 '눈길에 강한 타이어'편을 선보이며 24일부터 방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광고에서는 영화 '러브레터' 속 명장면인 설원에서 여주인공의 애절한 외침이 넥센타이어의 명품보증 서비스 코멘트 "묻지도 않고 바꿔준다"로 대체된다. 명품 보증 제도는 넥센타이어가 2008년부터 2012년까지 국내 최초로 시행한 보증제도다. 소비자의 과실과 관계없이 타이어를 무상으로 교환해 주는 서비스다. 올해 재개되는 겨울철 명품보증 제도를 통해 넥센타이어는 올해 말까지 윈가드 스포츠, 윈가드 아이스, 윈가드 아이스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윈가드 SUV를 2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명품보증서를 지급할 예정이다. 보증기간은 2015년 8월31일까지다.임금옥 넥센타이어 한국영업총괄 전무는 "최근 예상치 못한 기상이변으로 폭우와 폭설이 잦고, 특히 겨울철 저기온 일수가 길어짐에 따라 눈길, 빙판길 자동차 사고가 크게 늘어나고 있다"며 "넥센타이어의 품질기술력을 바탕으로 선보이는 명품보증제가 겨울을 대비하는 운전자들에게 든든한 보증 서비스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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