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2014 한마음 전진대회 참가자들이 열띤 응원전을 펼치고 있는 모습.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쌍용자동차(대표 이유일)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통한 고객서비스 만족도(CSI) 목표 달성과 회사와 서비스 네트워크 간의 상호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2014 한마음 전진대회'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공주 백제 체육관에서 열린 행사에는 송영한 쌍용차 국내영업본부 전무, 김헌성 서비스담당 상무를 비롯해 국내영업본부 서비스부문, 법인정비사업소, 서비스 플라자 등 전국 쌍용차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약 1600명이 참석했다. 2014 한마음 전진대회는 CSI 1위 달성 의지를 담은 통천 희망 띄우기, 한마음 응원전, 한마음 운동회, 장기자랑 및 초청가수 공연 등 상호간 화합과 협력을 도모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쌍용차는 매년 지역본부별로 한마음 전진대회를 진행해 왔으며, 전국 규모로 실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송영한 전무는 "한마음 전진대회를 통해 서비스 부문 임직원들이 일체감을 가지고 자유롭게 소통하는 시간을 보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만족도와 신뢰 제고를 최우선으로 고객서비스 만족도 1위 목표를 성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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