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가 새롭게 선보인 프라푸치노 신제품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카라멜 리본 크런치 프라푸치노와 유자 블렌디드 주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카라멜 리본 크런치 프라푸치노는 다크 카라멜 소스, 카라멜 슈가 토핑 등이 더해져 더욱 달콤하고 짙은 카라멜 향을 느낄 수 있다. 리본처럼 뿌려진 카라멜 소스와 달콤한 토핑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가격은 톨 사이즈(355㎖) 기준 6100원이다.유자 블렌디드 주스는 새콤달콤한 맛과 향으로 사랑 받는 친환경 국내산 유자를 얼음과 함께 갈아 시원하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다. 가격은 톨 사이즈(355㎖) 기준 5800원이다.스타벅스는 6월9일까지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e-프리퀀시는 지난해 스타벅스가 커피전문점 최초로 선보인 친환경적이며 편리한 e-스티커로, 기간 중 신규 프라푸치노 음료 3잔을 포함 총 12잔의 e-프리퀀시를 적립하면 스타벅스 로고가 그려진 다회용 컵인 리유저블 컵과 음료를 저을 때 사용하는 스틱을 증정한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